이런 고민을 하면서 삶을 스쳐지나 가는 인연 모두가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. 그렇다면 어색한 첫 만남 후 두 번째, 세 번째 만남을 이어가는 인연이 과연 몇 %일까? 무수하게 많은 모임에서 만났던 사람들 중 언제든지 다시 연락하면 서로를 확인할 수 있는 인연이 얼마나 될까?
함께 일하며 지낸 사이에서는 첫 인상보다 마지막 인상이 중요하다고 한다. 함께 일하는 동안 첫 이미지가 바뀌기도 하고 결국에는 마지막에 헤어질 때의 이미지가 고스란히 기억에 남기 때문이다.
하지만 처음 만나고 헤어지는 사이에서는 첫 인상이 곧 마지막 인상이다. 활짝 웃으며 건넨 인사와 악수를 통한 동물적 교감 그리고 명함을 교환하면서 확인하는 서로 간의 사회적 관계를 통해 처음 만난 사람에 대한 첫 이미지를 머리 속에 기억하게 된다.
어떻게하면 스쳐지나 가는 무수한 인연의 끈을 놓치지 않고 관계를 지속하며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유쾌하고 기발한 첫 인상을 남길 수 있는 Remarkable Business
이것이 바로 비즈니스 양말 혹은 트윗 양말이다. 앞으로 트윗 양말을 통해 재미나고 유쾌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.
(선현우님께서 제작한 트윗 양말 소개 Youtube 영상)
트윗 양말을 받으신 분 중 트윗 양말을 신은 이쁜 발 사진을 @JihoonRoh로 멘션 보내면 다음 번 만남에 트윗 양말 한 켤레를 더 드리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